Band : The Howling Void
Album : Shadows Over the Cosmos
Style : Symphonic Funeral Doom
Country : U.S.A
Format : CD
Label :Solitude Productions
Cat.No :SP-034-10
Year : 2010


Track List:


1. The Primordial Gloom
2. Shadows Over the Cosmos
3. Wanderer of the Wastes
4. The Hidden Sun
5. Lord of the Black Gulf

Total playing time 57:39.22

 


Review : 러시아의 둠메탈 전문레이블 Solitude Productions 의 올해신보중 간판으로 내걸은 The Howling Void 의Shadows Over the Cosmos 앨범으로서 Ea의 신보 Au Ellai 앨범과 함께 Solitude 레이블의 가장 잘팔리는 앨범중 하나다.미국출신의 이뛰어난 퓨너럴 둠밴드가 러시아의 레이블에서 앨범을 낸다는것은 그만큼 Solitude Productions이 이제는 전세계적으로 최소한 둠메탈이란 장르에서는 미국의 그어떠한 레이블보다 인정받는다는 증거이다.

작년(09) 에 발표한1집 Megaliths of the Abyss 앨범도 나에게는 최고의 앨범중의 하나였음으로 이번앨범역시 뭐 의심할 여지도 없었고 사실이 그러한것 같다 .Black Plague 레이블에서 Solitude로 바꿔 탄것에 대해 나로서는 대환영이다 Solitude는 거래하는 레이블 이기도 해서 그러하지만 무엇보다도 둠메탈의 발전을 위해서라도 전문레이블인 Solitude가 맞는거 같다는 생각이다.속지는 접은 한장짜리 볼품없는것같지만 자켓의 이미지는 19세기 러시아 화가인 표도르 바실예프(Feodor Vasilyev) ‘Thaw"로서 퓨너럴 둠메탈 음악적인 느낌 황혼의 어둠이나 죽음또는 고독의 느낌이 잘어울리는것 같다.

올해 내가 구입한 둠메탈 앨범중에 베스트을 뽑으라면 아마도같이 구입한 Ea의 신보 Au Ellai 앨범과 그리고 The Howling Void 의 이앨범 Shadows Over the Cosmos 이다.녹음상태 좋고 웅장하고 암울함이 줄줄 흐르는 The Howling Void/Shadows Over the Cosmos앨범은 둠메탈 마니아 라면 분명만족할 것이다.

2010.11.08. ... by sad darks.

평가 : ★★★★★





 

Posted by saddarks
,